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코아북 '데이트 스타일'후원…싱글 남녀 200명이 한 자리에

by

코코아북이 tvN의 '더 로맨틱&아이돌' 론칭 기념 파티인 '데이트 스타일' 파티의 공식 후원을 맡아, 열어 외로운 싱글 남녀들의 커플 메이커로 나선다.

코코아북(대표 남경식)은 8일(목)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클럽 ANSWER에서 '데이트 스타일' 파티를 진행한다. tvN이 주최하고 '코코아북'이 후원하는 '데이트 스타일' 파티는 '더 로맨틱&아이돌'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티는 19세 이상의 '코코아북' 남녀회원 각각 100명씩, 총 200명이 초대되어 싱글 남녀들의 매칭을 돕고 새로운 '데이트 스타일'을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참가자는 '코코아북' 프로필 및 사진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데이트 스타일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로맨틱 데이트 룩'으로, 파티에 참석한 남녀 전원에게 선물이 제공되고, 회원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참가비뿐만 아니라 식음료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데이트 스타일 파티는 오는 6일(화)까지 '코코아북'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일 오후부터 개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이며 휴대폰으로 파티 초대장이 함께 발송된다.

tvN의 리얼 데이트 스토리 '더 로맨틱&아이돌'은 일반인 청춘 남녀가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더 로맨틱'의 아이돌 버전이다. 2PM 준케이(준수), 엠블랙 미르, JJ 프로젝트 JB, 제국의아이들 형식, 포미닛의 남지현, 레인보우 오승아, AOA 혜정, 피에스타의 재이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 8인이 함께 제주도를 여행하며 영화 같은 데이트를 선보인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