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션매직크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홈쇼핑으로 까지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10월 25일 CJ오쇼핑 첫 런칭 판매 30분만에 준비된 11,200개 상품 전부가 매진이 되는 사태가 일어났다.
CJ오쇼핑의 상품 방송 판매 시간이 1시간임을 감안할 때 생방송 30분만에 매진되는 사태는 CJ오쇼핑 관계자들도 전혀 예상하지 못해 예정시간 한시간을 다 채우지 못한 매진이 되는 상당히 이례적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또 방송 판매가 시작 된 시간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함께 오르면서 이집션매직코리아 홈페이지와 정품 이집션매직크림이 판매 되어지는 이집션매직몰까지 접속자 폭주로 인해 서버가다운되 잠시 동안 접속이 불가한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다.
높은 판매량에 대해 업계 관계자들은 정식 수입된 정품을 구매하기 위한 대기수요와 제품에 대한 뛰어난 효과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방송판매 시간을 채우지도 못하고 매진사태가 일어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집션매직크림은 올리브오일, 꿀, 로얄제리, 비즈왁스, 화분, 프로폴리스 단 여섯가지의 100% 천연유래성분 만으로 제조되어 전세계 25개국에서 22년간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보그, 얼루어 등 해외 유명 잡지에 헐리우드 스타와 함께 소개된 제품이다.
정식수입원인 이집션매직코리아는 높은 판매량에 미국으로부터 물량 확보에 초비상이 걸렸고, CJ오쇼핑은 본방송 후 2주만인 11월 6일 2차 방송시간 편성과 함께 고객에게 보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상황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