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의 국내 서비스 맡는다!

by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3년간 넥슨을 통해 서비스 해오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서비스 권한을 이관 받아, 오는 11월 28일부터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관 작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비스 이관 신청을 하는 유저에게 할로윈 코스튬 패키지를 비롯한 1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관련 내용을 개인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널리 알리는 유저들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과 '특별한 응모권'을 지급한다. '특별한 응모권'은 당첨 확률 100%의 상품 응모 이벤트 쿠폰으로 다양한 현물 상품과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월 28일 공개된다.

또 '드래곤네스트'가 액토즈에서 서비스 되면서 그 동안 현금(캐시)으로만 결제 가능했던 '스킬 초기화 주문서'와 '봉인의 인장'의 무료화를 비롯한 다양한 운영 정책을 준비해 유저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2월 초 신규 네스트인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를 추가하고, 지난 여름 선보인 신규 캐릭터 '칼리'의 신규 직업 '댄서'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드래곤네스트'를 넥슨과의 원만한 합의를 통해 서비스 이관 작업이 이루어지게 돼 기쁘다"라며, "해당 기간 동안 유저들의 불편함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 이관 작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성인 액션 MORPG '다크블러드'를 통해 퍼블리싱 능력을 인정받은 액토즈는 이번 '드래곤네스트' 퍼블리싱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진행해 게임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는데 힘 쓸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드래곤네스트' 기존 회원들은 11월 27일까지 서비스 이관 신청을 해야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사전 이관 신청을 하면 이후 별도의 절차 없이 11월 28일부터 액토즈를 통해 '드래곤네스트'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이관 홈페이지(transferdragonnest.nexon.com) 또는 홈페이지(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