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 정권수)은 윙팩 10조각(670kcal)과 텐더스트립팩 10조각(910kcal)을 각각 10,000원에 제공하는 치킨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거킹 윙은 치킨날개를 버거킹의 비법으로 양념한 메뉴로 기름기를 뺀 담백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간식으로 즐기기에 적당하며, 텐더스트립은 치킨의 부드럽고 두툼한 안심살을 튀겨낸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육질이 살아있는 속살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은 고객이 즐겨찾는 사이드 메뉴까지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가격에 소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앞으로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세트메뉴가 4900원, 더 강력해진 언빌리버블
한편, 여름 동안 컵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해 큰 사랑을 받았던 언빌리버블 세트도 리뉴얼됐다.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더 강력해진 언빌리버블 프로모션은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버거킹의 인기 메뉴인 '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R), 아메리카노, 후렌치 후라이(R)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실속 있는 가격인4,900원 에 판매하는 행사다. 아메리카노는 영수증 쿠폰으로 제공되며, 버거킹 매장에서 바로 교환 가능하다. (단, 아메리카노 미 판매 매장은 일반커피로 대체 제공되며 인천공항, 인천공항1, 대명비발디, 오션월드, 용평리조트, 잠실야구장, 문학야구장, 센텀신세계, 인천신세계점은 행사 대상 매장에서 제외).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