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팔도 산타페 광고공모전 열린다

by

팔도는 커피음료 '산타페'를 대상으로 제12회 산타페 광고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998년에 시작된 산타페 광고공모전은 그동안 수많은 광고인들을 배출해 내며, 예비 광고인들의 등용문으로 자리 잡은 역사 깊은 광고공모전이다.

이번 산타페 광고공모전의 공모분야는 광고 부문, 마케팅기획서 부문, 디자인 부문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광고 부문은 TV스토리, 인쇄 매체로 나누어 접수 받는다. 광고와 마케팅 그리고 디자인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각 부문별 과제를 작성해 산타페 공모전 홈페이지(www. santafead.co.kr)에 11월 19일부터 12월 2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를 하면 된다. 대상(1팀)에게는 장학금 300만원

과 상장이 금상(3팀), 은상(6팀), 동상(9팀)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2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수상작 발표는 12월 17일에 광고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12월 20일 팔도 본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용탁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예비 광고인들의 참신하고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며, "'산타페'를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