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예빈, 옥타곤걸 화보현장 '요염한 자태' 男心 올킬!

by

방송인 강예빈의 UFC 옥타곤걸 화보 촬영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UFC 옥타곤걸로 선정돼 화제가 된 강예빈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에서 강예빈은 "여러분 드디어 저 강예빈이 '옥타곤걸'이 됐습니다. 축하해주세요. 박수! 그 다음에 뭐라고 해요?"라고 수줍게 말해 섹시한 외모와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해당 영상은 UFC 예고편 메이킹과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것으로 옥타곤걸로 선정된 강예빈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아찔한 비키니 차림으로 굴곡진 S라인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낸 강예빈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요염한 자태와 도발적인 눈빛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영상 말미에 강예빈은 "여러분 응원 많이 해주세요. 마카오 가서 우리 선수들 응원 많이 하고 올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옥.타.곤.걸 강예빈"이라고 외친 후 민망한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강예빈이 첫 도전하는 옥타곤걸은 UFC를 홍보하는 마스코트 같은 존재로 대표적인 옥타곤걸에는 아리아니 셀레스티, 브리트니 팔머 등이 있다.

한편 'UFC 마카오 대회'에는 김동현, 임현규, 강경호 등 사상 최고로 한국인 파이터 3명이 출전한다. 오는 11월 10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수퍼액션에서 생중계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