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가 KBS CoolFM(89.1 Mhz)의 신설 프로그램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 DJ를 맡았다.
다음 달 5일부터 매일 자정에 방송되는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친근한 장윤주의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청취자들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전달한다.
딱딱한 플라스틱보다는 마치 통나무로 만든 라디오에서 울려 퍼지는 듯한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추구하는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는 장윤주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다정한 공감으로 심야의 감성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청취자와 DJ간의 친밀감이 높은 심야 FM 프로그램의 특성을 한층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이에 장윤주는 "'옥탑방 라디오'를 통해 다시 DJ로서 청취자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 심야 프로그램인 만큼 청취자 분들이 일상에서 하루 동안 느낀 기쁨부터 고단함까지 모두 따뜻하게 어루만져 줄 수 있는 DJ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패션, 방송,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장윤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디지털 싱글 '가을 바람'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한 장윤주는 라디오 DJ와 더불어 11월 중 2집 앨범을 발매하고 더욱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