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의 고백?'
케이블채널 M.net에서는 티아라 멤버들이 출연하는 '티아라의 고백'이 오는 20일 방송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예고편 영상만 공개된 상태로 어떤 형식의 프로그램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황.
예고편 영상에는 티아라 멤버들의 최근 동남아 투어의 무대 뒷모습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 효민은 "솔직하게 얘기하면..."이라며 조심스레 말문을 열었지만 바로 눈물을 흘려 말을 잇지 못했다. 또한 은정은 "앞으로 어떻게 더 잘 해야되나"라는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밖에도 멤버들이 모인 자리에서 효민은 "아 이럴려고 모인 게 아닌데..."라면서도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이를 본 큐리는 아무 말 없이 고개를 숙인 채 착잡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영상에는 '그녀들의 진심어린 이야기'라는 자막이 등장해 과연 티아라 멤버들이 방송에서 전 멤버였던 화영의 퇴출과 관련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눌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과연 해명을 할까 의문", "울지만 말고 이렇게 방송까지 하는 거면 제대로 좀 말해줬으면 좋겠다", "저렇게 예고 보여주고 낚시 하는 거 아닌가", "이제 궁금한 것도 없다", "이런 방송이 득 될게 있나 모르겠다", "그만 좀 해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