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할인전문점 '쿨럭'(www.coolluck.kr)이 10월 5일(목) 오후 5시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24 월드메르디앙벤처센터 1차 504호(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브랜드 소개, 시장현황 분석, 차별화 경쟁력, 성공창업 사례 소개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운영중인 매장을 방문해 현장 시식과 함께 매장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을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쿨럭은 세계적인 다양한 맥주를 거품을 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세계맥주할인전문점으로 다양한 퓨전스타일의 메뉴와 고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물담배 등과 같은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차별화하고 있다. 창업에 관심 있는 자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고,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문의 1600-2533)
▶퓨전 아시안 음식전문점 '라이스스토리' 신메뉴 출시
퓨전 아시안 음식전문점 '라이스스토리'(ricestory.ner)에서 웰빙 열풍을 이어갈 신메뉴를 출시했다. 출시되는 신메뉴는 발사믹닭가슴살샐러드, 케이준치킨샐러드, 연두부샐러드까지 총 3종류. 발사믹닭가슴살샐러드는 새콤달콤한 발사믹 소스와 훈제닭가슴살을 섞어 깊은 풍미를 느낄수 있다. 케이준치킨샐러드는 바삭한 치킨탠더와 달콤한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섞어 젊은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했다. 연두부샐러드는 연두부와 담백함 흑임자 소스를 섞어 담백한 맛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신 메뉴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재료로 요리되어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이스스토리는 쌀 문화권의 다양한 동남아시아 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량해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퓨전 아시안 음식전문점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전국 라이스스토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688-9287)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