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은지, 리얼한 출산연기 "개뿔!" 분노폭발

by

'연기돌' 에이핑크 정은지가 실감나는 출산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7' 최종회에서는 성시원(정은지 분)의 출산 장면이 전파를 탔다.

극 중 성시원은 예정일보다 일찍 진통을 느껴 남편 윤윤제(서인국 분)의 손을 꼭 잡은 채 분만실에 들어갔다. 진통을 겪는 시원을 바라보던 윤제는 "거의 다 됐다"며 애처로워했고, 이를 들은 시원은 견디기 힘든 진통에 분노를 터뜨렸다.

시원은 남편 윤제의 머리채를 잡고 흔들며 "개뿔! 다 되긴 뭐가 다 되냐. 이게 다 너 때문이다. 개XX야!"라며 욕설을 섞어가며 주먹질을 했다. 이에 윤제가 "아직 덜 됐냐"며 간호사에게 울부짖으며 외치는 모습은 폭소를 자아냈다.

그동안 뛰어난 연기실력으로 극찬을 받은 정은지는 최종회에서 물오른 연기력으로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리얼한 출산연기를 선보였다. 땀에 젖은 모습으로 이를 꽉 물고 산모의 고통을 온몸으로 연기한 정은지와 절박한 상황을 그대로 표정에 드러낸 서인국은 환상의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응답하라 1997' 최종회는 전국 6.12%(AGB닐슨미디어)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