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맛선생이 100% 원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소고기와 해물 두 가지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소고기, 멸치, 새우, 홍합, 다시마, 각종 야채 등의 자연재료 그대로를 가정에서 하는 방식처럼 갈고, 빻고, 다져 만든 제품이다.
자연재료 함량을 각각 소고기 97%(정육기준), 해물 52%(건물기준)로 획기적으로 증가 시켜 원물 고유의 자연스러운 맛과 향을 풍성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조미료 대비 나트륨 함량을 약 25% 낮췄다
문길병 대상 청정원 맛선생 담당자는 "국내 최초 자연재료 조미료인 맛선생에서 100% 원물 신제품 출시로 그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자 한다"며 "건강식단, 저나트륨식단을 지향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와 정부의 나트륨저감화 정책에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제품 가격은 맛선생 원물 소고기와 해물 모두 64g(스틱타입)과 120g이 각각 6,300원, 8,900원 이다.
한편 맛선생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순금 최대 1000돈을 내 건 '황금스푼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로또 형태의 이벤트로,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플래시 게임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단계와 2단계에서 맛선생에 들어있지 않는 화학적 합성 첨가물 5개와, 들어있는 자연재료 중 5개를 각각 선택하면 된다. 맛선생에 들어있는 자연재료 19개 중 응모자가 고른 5개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청정원에서 추첨한 5개의 재료가 정확히 일치하면, 순금 10돈의 맛선생 황금스푼을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명에게 총 1000돈의 황금스푼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행운재료 5개 중 3개 이상 일치하는 고객 500명에게도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추가 응모를 통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다른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황금스푼 이벤트를 알리는 '소문내기'와 '구매영수증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 응모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해서 일인당 최대 5번의 응모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