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치훈)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등이 포함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3대 할인점 기획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신세계몰 최대 15% 할인 혜택
삼성카드는 전국 3대 할인점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여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삼성카드로10/20/50/100/200/300/500/1000만원 결제시1/2/5/10/20/30/50/100만원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각 할인점별 기획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입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할인대상세트는 각 할인점별 홈페이지 참조)
신세계몰에서 삼성카드 이용시에도 특별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카드는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몰에서 5% 기본할인(상품쿠폰 중 택일)에 5% 더블할인쿠폰을 혜택을 제공하며,특히 모바일 결제시 추가 5% 청구할인을 적용해 이용금액의 최대 1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9월 30일까지 과일세트, 한우세트, 상품권 등 추석에 자주 이용하는 상품들을 모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모바일 쿠폰몰(http://shopping.samsungcard.com)을 방문해 과일세트, 한우세트 등 모바일 쿠폰을 구입하면 휴대전화로 해당 쿠폰이 전송되며, 전송된 쿠폰을 이용해 해당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삼성카드는 소셜 쇼핑몰 더 소셜(http://social.samsungcard.com)을 통해 9월 24일까지 각 주차 별로 명품 곶감선물세트, 한과선물세트, 한우선물세트 등 추석 기획선물세트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더 소셜 추석 기획전'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주차별 할인 기획 품목은 삼성카드 소셜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모바일 쿠폰몰과 더 소셜 사이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www.samsungcard.com)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추석 명절 준비를 하는 분들을 위하여 10월 14일까지 ▲7대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등) ▲4대 백화점(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등) ▲3대 가전매장(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이벤트 요건을 충족하면, 5천 포인트를 제공하는 '한가위 보너스 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삼성카드로 70만원 이상을 이용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선택한 가맹점에서 이벤트 요건을 달성하면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