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이남수)의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과 맥주 브랜드 d가 여름철의 막바지인 9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 DJ카 게릴라 댄스 퍼포먼스' 이벤트를 진행, 호평을 받고 있다.
'참이슬과 d의 DJ카 게릴라 댄스 퍼포먼스'는 서울 강남역, 홍대, 대학로 등 서울시내 젊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는 지역을 위주로, DJ카가 직접 찾아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즉흥 댄스 공연을 선보이고 사라지는 플래시몹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게릴라 댄스 퍼포먼스는 신나는 댄스음악과 댄서들의 멋진 안무를 통해 참이슬과 d가 가진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젊은 고객들과 나누며 즐겁게 소통하는 자리가 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 설명.
지난 5일 시작왼 게릴라 이벤트는 12일부터 14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게릴라 댄스 공연에는 귀여운 모양의 박스카를 개조해 만든 이 세상에 단 한 대뿐인 '참이슬 & d DJ카'가 전격 투입되어 공개될 예정이다. 차량 내부에는 턴테이블 및 우퍼 스피커 등 전문 DJ장비를 갖춰 언제 어디서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즐거운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해준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개강을 비롯해 하반기의 시작인 9월을 맞아 더욱 재미있고, 독특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즐거움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르면서도 기억에 남을 즐거운 경험을 끊임없이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