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결' 시즌4 새단장, 커플들 이웃사촌으로 모여산다

by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시즌4를 맞이해 '우결마을'을 공개한다.

'우결마을'은 '우리 결혼했어요'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것으로, 앞으로 모든 가상부부들이 함께 모여 살게 될 마을이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부부들은 스페셜 특집 방송을 제외하고는 커플간의 만남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며 "앞으로는 '우결마을'에서 이웃으로 살면서 더욱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를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세아-줄리엔 강 커플이 첫 번째로 '우결마을 1번지'에 입주했으며, 두 사람은 자신드르이 취향대로 꾸며진 집안 내부와 수영장, 정원, 텃밭 등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주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이 설치한 '아이돌 가상부부 모집 공고'에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들이 관심을 보이며 그 주인공이 누가 될지 기대를 모았다. 서로가 누군지 모르는 새로운 출연자들은 가상 결혼 상대에 대한 궁금증과 설렘으로 첫 만남을 기다렸지만 출연자들은 첫 촬영 전, 제국의아이들 광희와 시크릿 한선화가 새 커플로 결정됐다는 기사를 접하게 됐다. 그러나 첫 촬영 당일, 기사와는 달리 한선화 앞엔 광희가 아닌 임시완이 나타났고, 예상치 못한 시완의 등장에 선화는 당황하면서도 기뻐하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은 광희-선화, 시완-선화 중 누구일지 9월 1일 오후 5시 15분에 공개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