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에스타, '비스타' 공개! JYJ 김준수 슈퍼맨 변신

by

피에스타가 데뷔곡 '비스타'를 공개했다.

31일 공개된 '비스타'는 KZ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이다. '전망, 앞날'을 의미하는 하이브리드 댄스곡으로 피에스타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정체성을 표현했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하고 독창적인 사운드와 함께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멤버들의 기대와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밖에 이번 데뷔 싱글에는 타이거JK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위키드'와 아이유와 불렀던 '달빛바다' 피에스타 버전이 담겼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화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SF적인 분위기를 살려냈다. 슈퍼스타를 꿈꾸는 피에스타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JYJ 준수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히어로 '슈퍼맨'으로 등장해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 써니힐 승아도 원더우먼으로 깜짝 등장,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중무장한 피에스타가 드디어 데뷔한다. 피에스타가 무대를 통해 보여드릴 축제를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피에스타는 9월 1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