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길드워2', 28일 북미와 유럽 정식 서비스 돌입

by

엔씨소프트가 북미와 유럽에 현지시각 28일 자정을 기해 '길드워2'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북미와 유럽에서 총 누적 700만장 이상 판매된 온라인게임 '길드워'의 후속작인 '길드워2'는 강력한 액션 중심의 전투, 다이나믹한 이벤트의 게임 월드, 자신만의 고유한 스토리와 강렬한 PvP(플레이어간 대전), 대규모 월드 전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길드워2'는 지난 4월부터 진행한 사전구매 및 사전주문에서 100만장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사전 판매자 대상으로 지난 25일부터 3일간 진행된 사전 오픈 서비스에서는 동접자수 40만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출시 전부터 북미, 영국, 독일, 프랑스의 아마존 PC게임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글로벌 게임 전문 사이트인 MMORPG.COM과 게임스팟에서도 온라인 게임 기대작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글로벌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지난 13일자에서 "'길드워2'가 베타 테스트를 통해 MMORPG 장르의 새로운 혁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MMO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쓸 게임"이라고 평가했다.

엔씨소프트의 북미 스튜디오 아레나넷의 마이크 오브라이언 대표는 "'길드워2'는 5년 간 유저들의 열정과 성원으로 만들어진 것"이라며 "'길드워2'의 멋진 게임 세계를 유저들과 함께 알리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