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스오피스 1위 행진 '이웃사람', 특별 포스터 공개

by

영화 '이웃사람'이 강렬한 분위기의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포스터는 살인마 류승혁(김성균)과 그를 눈치챈 이웃사람들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포스터 한 가운데에서 강렬한 빨간색의 트렁크 가방을 들고 있는 류승혁은 섬뜩한 눈빛으로 뒤를 돌아보고 있다. 류승혁의 주위엔 류승혁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웃사람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 "이웃사람들이 놈을 눈치채기 시작했다"는 카피는 살인마에 맞서는 평범한 이웃사람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웃사람'은 이웃에 살고 있는 살인마와 그에게 맞서는 이웃사람들간의 이야기를 통해 스릴을 선사한다. 또 영화의 마지막 살인마를 응징하는 이웃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통쾌함과 진한 카타르시스를 전해주기도 한다.

만화가 강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웃사람'은 이웃집 소녀가 연쇄 살인범에게 살해당한 뒤 의문이 사건이 발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김윤진, 마동석, 김새론, 김성균, 임하룡, 도지한, 장영남, 천호진 등이 출연한다.

한편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2일 개봉한 이 영화는 28일까지 129만 7577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개봉 후 줄곧 일일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면서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