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니건스, 신개념 놀이방 신설, 놀이방이야? 키즈카페야?

by

베니건스가 매장 내 최고의 놀이시설과 규모를 갖춘 키즈타운을 신설해 가족단위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베니건스는 지난 7월 27일 분당점에 20여 평 규모의 키즈타운을 마련했다. 레스토랑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놀이방으로 실내 놀이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회전목마를 비롯,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놀이기구인 큐빅 놀이터 등을 설치해 수준 높은 놀이 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인기 만화를 볼 수 있는 상영관과 인기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 등을 마련, 흥미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레스토랑의 색깔을 살려 주방놀이소품을 마련해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준비했다.

여기에 안전 사고에 대비해 놀이방 상주 직원을 따로 두고 있으며, 레스토랑 내부에 놀이방을 비춰주는 모니터가 설치돼 있어 부모들은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 같은 결과 분당점은 키즈타운 오픈 이후 고객유입이 평일 오후에는 3배까지 늘어나 전 달 대비 고객수가 2배 넘게 증가하는 등 고무적인 성과를 이루고 있다. 주부들의 발빠른 입소문을 타고 분당주민뿐만 아니라 인근 판교까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어 분당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분당점 김경희 점장은 "패밀리레스토랑 중 최고의 시설로 마련한 키즈타운이라 다양한 놀이시설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게다가 아이와 놀아주는 놀이방 직원도 함께 있어 아이들을 맡기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기에 날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베니건스는 분당점에 이어 울산, 일산, 대전 등 가족단위 고객들이 주로 찾는 매장에 수준 높은 놀이방시설을 마련하여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