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순창고추장이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학교폭력 피해보상 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순창 빨간우산 자녀지킴이 워런티' 프로그램 일환이다.
청정원 순창 고추장을 구매한 고객의 자녀들은, 3개월간 학교폭력 피해보상 보험 서비스의 혜택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순창고추장 제품을 구입한 후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kr)에 상품코드를 등록 해야 한다. 간단한 인증을 통해 등록일로부터 3개월 간, 소비자의 1인 자녀는 학교폭력 피해보상 보험을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보장 기간 동안 자녀에게 학교 폭력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되면, 1000만원의 위로금이 지급된다. 그리고, 제품 재구매 등록을 통해 보장 기간을 연장 시킬 수 있다.
청정원 관계자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학교폭력에 대해 회사차원에서 고민하던 중, 피해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보험 연계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며 "이를 통해 피해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설명했다.
대상 청정원은 학교폭력 예방 무상보험 서비스 외에도 '빨간우산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상 청정원은 지난 6월부터 순창고추장 제품 판매 수익금 2%를 '청소년 폭력예방재단'에 기부해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