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이례적인 폭염으로 지친 몸이 회복할 틈도 없이 가을장마가 습한 기운을 몰고 오면서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천호식품은 가을 환절기를 위한 건강식품 <황기운탕>을 출시했다. 여름 내내 지친 몸을 달래주고, 환절기에 대비해 몸에 활력을 주는 제품이다.
천호식품의 가을 신제품 <황기운탕>은 활력 증진에 뛰어난 원료인 황기, 오미자, 맥문동을 진액으로 추출한 제품이다.
황기, 오미자, 맥문동은 모두 국산으로 품질 좋은 원료만 엄선해 담았다.
황기는 오래전부터 몸이 허한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식물로 알려졌으며, 맥문동은 수분을 보충해주는데 뛰어나다.
오미자는 심신에 안정을 줄 뿐만 아니라, 새콤달콤한 맛을 더한다. 특히, 맥문동은 심을 제거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전통방식의 옹기에 약 1년간 숙성된 오미자 발효효소를 선별해 담았다.
천호식품 <황기운탕>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몸에 기운을 채워주는데 좋은 제품이다. 쉽게 지치는 사람이나, 체력 보충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더욱 도움을 준다.
또한, 더위와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황기운탕>을 1박스 구매하면 10팩을 증정하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80mlX60팩 \8만8000원. 제품문의: www.chunho.net, 080-700-1005.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