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퀘어원으로 맛 탐험 떠나볼까?

by

오는 10월 5일 오픈하는 인천 최초의 선진국형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에 다양한 맛집들이 인천에 첫 선을 보인다.

스퀘어원 입점을 통해 인천에 첫 선을 보이는 외식 브랜드는 CJ푸드빌의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빕스버거, 로코거리와 오리온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켓오' 레스토랑, 일본 최대 회전초밥 체인점 '스시로', 일본 정통 음식점 '가츠라' 등이다.

스퀘어원 F&B(Food&Beverage) 담당자는 "서울 강남, 명동, 가로수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던 다양한 외식 브랜드들이 인천지역에 처음으로 스퀘어원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라며 "자연채광을 받으며 몰링하는 중간중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부터 디저트 카페까지 각 층 곳곳에 마련된 맛 집을 찾는 재미 또한 쏠쏠할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스퀘어원 4층에 위치한 국내 최초 누들푸드 테마파크 '누들로드(NOODLE ROAD)'에서는 '세상의 모든 누들'이라는 테마로 세계 각국의 면 요리를 보고 맛보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한국, 중국, 일본, 태국, 이탈리아 5개국의 누들을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2009년 초 인기리에 방송된 KBS 다큐멘터리 '누들로드'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교육 및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다.

스퀘어원에는 국내외 주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플래그샵, 디자이너 편집샵, 뉴라이프스타일샵 등 패션 공간과 멀티플렉스 영화관(CGV), 대형마트(홈플러스) 등 문화?생활 공간뿐 아니라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푸드 테마공간으로 쇼핑몰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