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와 에프엑스 루나, 샤이니 온유가 SBS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에 참여했다.
소녀시대 써니와 에프엑스 루나가 호흡을 맞춘 듀엣곡 '나야(It's Me)'는 극중 여자주인공 구재희(설리)의 테마곡으로,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부터 극에 삽입돼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 곡은 아름다운 선율의 오케스트라와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드라마에서 남자주인공 강태준(최민호)의 테마곡으로 삽입되는 'In Your Eyes'는 샤이니 온유의 솔로곡으로, 풍부한 코러스라인과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이며 처음 만난 그 순간을 영원히 잊지 못할 거라는 순수한 마음을 담은 가사를 온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나야(It's Me)', 'In Your Eyes' 두 곡은 22일 낮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돼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시켰다.
이에 앞서 지난 15일 소녀시대 제시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듀엣곡 'Butterfly', J-Min의 '일어나(Stand Up)'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을 만나기 위해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구재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