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종혁, 소피아 로렌 닮은 아내 "귀여워" 애정과시

by

배우 이종혁의 미모의 아내와 두 아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YTN '뉴스12-이슈앤피플'에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인기를 끈 이종혁이 출연했다.

이날 이종혁은 '피할 수 없는 질문'이라는 코너에서 '소피아 로렌'이라는 제시어를 받았다. 소피아 로렌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매혹적인 외모의 여배우로 이종혁은 여러 차례 아내가 소피아 로렌을 닮았다고 밝혀온 바 있다.

이에 이종혁은 "소피아 로렌과 아내가 진짜 엄청나게 닮지는 않았지만 소피아 로렌보다는 귀엽게 생긴 거 같다"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그 순간 화면에는 귀여운 두 아들과 우아하면서 지적인 미모의 아내 사진이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이종혁은 "어? 야 이거 참"이라며 멋쩍어했다.

이밖에도 이종혁은 '신사의 품격' 출연 이후 높아진 인기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드라마 전에는 광고를 안 찍어봤다. 광고를 찍게 해주겠다고 해서 출연했다는 건 장난 반 진담 반이였다"며 "김은숙 작가가 '(출연)하면 광고 찍게 될 걸?'이라 말하길래 '진짜?'라 물으며 출연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자동차 광고는 처음 찍어봤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