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이 신곡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가요계 솔로퀸의 귀환을 알렸다.
서인영은 14일 공식홈페이지와 엠넷닷컴을 통해 9개월만에 발매되는 신곡 '애니모어(ANYMORE)'의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서인영은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가요계 대표 패션아이콘다운 면모를 여과 없이 뽐내며 보는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 속에서는 세가지 컨셉트의 상반된 매력의 서인영을 엿볼 수 있다.
영상 플레이와 함께 첫 등장한 서인영은 블루 깃털 속에서 두 눈을 지그시 감고 긴 생머리와 브이라인으로 '청순함'을 물씬 풍기고 있으며, 다양한 소품 속에서 금발로 변신한 서인영은 귀엽고 발랄한 '히피'느낌으로, 블랙 모자와 의상에서는 섹시함과 카리스마에 '보이시함'까지 더해진 스타일로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음악 컨셉트와 독특하면서도 이색적인 색감을 살린 패션,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영상 마지막에 들리는 "애니모어"란 가삿말등이 한데 어우러져 다시 한번 '서인영 효과'를 터트릴 것 같다는 평가를 받으며 앞으로 공개될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3단 변신에 입이 쩍!", "음악과 뮤직비디오 모두 빨리 풀버전으로 만나보고 싶다", "티저만 봐도 기대된다", " 변신의 귀재 서인영", "이번에도 서인영 효과?"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인영은 SBS E! '스타 뷰티쇼' 메인 MC로 발탁되어 뷰티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신곡 '애니모어'는 오는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