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가 신곡 '판도라(PANDORA)' 뮤직비디오의 멤버별 개인 티저를 공개한다.
카라는 13일부터 5일간 포털 음악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신곡 '판도라' 뮤직비디오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매일 정오 공개 되는 이 티저영상은 13일 강지영을 시작으로 구하라-박규리-니콜-한승연의 순서로 공개되며, 티저와 함께 멤버별 앨범 이미지 역시 공개 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인 티저 연속 공개 후 뮤직비디오 전체 티저도 오픈된다.
강지영은 13일 공개된 티저를 통해 그 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막내의 변신'을 선보인다. 강렬한 핑크 빛 코트와 실버 블루톤 헤어로 파격 변신한 강지영은 몽환적인 눈빛으로 의문의 판도라 상자를 맴돌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이어서 공개 될 다른 멤버들의 티저 역시 강렬하면서 한층 성숙해진 카라의 5인 5색 매력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지난 10일, 고혹적인 느낌의 재킷 이미지 공개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카라는 이번 멤버별 티저로 재킷 이미지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어 22일 공개 될 신곡 '판도라'에 대한 국내 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카라는 오는 22일 5집 미니앨범 '판도라'의 발매와 동시에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1년 만에 국내 무대 복귀에 나선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