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단독]배우 승규, 오토바이 사고 사망 '충격'

by

MBC 주말극 '무신'에 김홍취 역으로 출연 중이던 배우 승규(32 · 본명 이승규)가 11일 아침 오토바이 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충격을 주고 있다.

측근에 따르면 승규는 이날 새벽 한국과 일본이 맞붙은 2012 런던올림픽 축구 3-4위전 응원을 위해 외부로 나갔다가 오토바이로 귀가하던 중 사고를 당해 그 자리에서 숨졌다.

드라마 '무신'에 출연 중인 그는 최근 연극 공연을 준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다. 김진민 PD를 비롯해 '무신' 스태프들도 소식을 전해듣고 큰 충격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소속사 관계자에게 "요즘 너무 행복하다"라는 내용의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등 의욕적으로 활동하던 와중에 이 같은 일이 벌어져 주변 사람들은 비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현재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3일 오전 8시며 장지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벽제추모공원이다.

승규는 지난 2007년 MBC 주말극 '천하일색 박정금'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청춘예찬' '선덕여왕' '전설의 고향-죽도의 한' 등에 출연했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