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의 일본 공연 실황을 담은 라이브 DVD '東方神起 LIVE TOUR 2012~TONE~'이 8일 국내에도 출시됐다.
동방신기는 지난달 25일 일본에서 출시한 라이브 DVD '東方神起 LIVE TOUR 2012~TONE~'으로 오리콘 데일리는 물론 위클리 DVD 종합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전작에 이어 2작품 연속 위클리 1위로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DVD 차트 연속 1위에 오르는 기록까지 추가해,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2DVD와 3DVD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DVD에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나고야, 후쿠오카, 니가타, 삿포로, 히로시마, 후쿠이, 도쿄, 오사카 등 일본 11개 도시에서 26회 공연을 통해 총 5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東方神起 LIVE TOUR 2012~TONE~' 가운데 4월 15일 펼쳐진 도쿄돔 공연 실황이 그대로 담겨 있어,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3DVD에는 동방신기의 무대 뒤 풍경을 엿볼 수 있는 'LIVE TOUR 2012~TONE~Backstage & MC DIGEST'를 비롯해 지난 3월 펼쳐진 사이타마 공연의 하이라이트 무대로 구성된 'LIVE DIGEST in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멤버들의 도쿄돔 공연 소감과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담은 'MC MOVIE in TOKYO DOME' 영상이 추가 수록되어, 국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