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은영 아나 "씨스타는 사이 좋은가요?" 돌발질문에 다솜 대답…

by

"씨스타 네 분은 사이가 좋은가요?"

KBS 박은영 아나운서가 씨스타 멤버들의 친분관계에 돌발질문을 던져 화제다.

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시티에서 진행된 KBS2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극본 서재원, 연출 조준희 이형진) 제작발표회에는 주, 조연 배우들이 모두 참석해 촬영 에피소드와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의 진행을 맡은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씨스타 다솜에게 연기도전 소감을 묻다 "씨스타 네 분은 사이가 좋으냐"는 돌발질문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박은영 아나운서의 질문은 최근 왕따 논란에 휩싸인 티아라 사태를 연상케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다솜은 "우리는 사이 정말 좋다. 팀 이름도 자매인 씨스타 아니냐"고 웃으며 답하면서 "효린 언니가 '드림하이'라는 작품으로 연기를 먼저 시작했기 때문에 촬영 들어가면 체력적으로 많이 힘드니까 체력 관리 잘하고 선배님한테 잘하고 대본 숙지 잘하라는 조언을 해줬다"고 덧붙였다.

또한 다솜은 "연기자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으냐"는 질문에 "아직은 쑥스럽다"면서 "캐릭터를 보여주기에 앞서 나랑 비슷해 보이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면 되지 않을까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닥치고 패밀리'는 꼬일 대로 꼬인 우성 가족과 열성 가족 간의 재혼 이야기를 다룬 시트콤으로 황신혜, 안석환 등이 주연을 맡았다. 오는 13일 오후 7시 45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