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스,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by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No.1 맥주 '카스(Cass)'가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경인 아라뱃길 정서진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음악축제인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중 카스는 휴식, 열정, 어울림을 콘셉트로 한 '리프레쉬 라운지', '게임 스테이지', '카스 원정대' 등을 운영하고 맥주 판매부스에서는 '카스' 생맥주도 즐길 수 있어 락 페스티벌의 열기와 재미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소파와 썬 베드로 구성된 '리프레쉬 라운지'는 힘든 일상에서 지친 이들에게 편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라운지 외부에 설치된 '게임 스테이지'에서는 '카스 난타 게임', '워터캐논 미로' 등 다양하고 역동적인 게임을 마련해 페스티벌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외 5인으로 구성된 총 6조의 '펜타포트 카스 원정대(총 30명)'를 구성하여 전원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 3일권(1인1매)과 숙박 및 식사권 등을 지원하고 행사 기간 중 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션을 부여할 예정이다.

'카스 원정대'는 10일 오전 발대식을 거쳐 축제기간 동안 행사장 재활용품 분리 수거 독려 등 '카스 환경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고 톡톡 튀는 특이한 복장의 펜타인들을 뽑는 '베스트드레서 선발전', 축제현장의 생생한 사진과 동영상을 SNS에 올리는 '펜타 추억 만들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2012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스노우 패트롤과 크리스탈 캐슬, 한국 락의 전설 '백두산'과 장미여관, 스윗소로우, 뜨거운감자, 십센티(10㎝) 등 화려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펜타포트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2010년부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후원해 오고 있는 대한민국 No.1 맥주 '카스'는 젊은 층이 가장 선호하는 선호도 1위, 판매 1위 맥주로 첨단냉각 필터(Micro Ceramic Filter)라는 미 항공우주국의 최첨단 기술을 맥주제조에 응용한 자체 기술을 이용하여 맥주의 신선하고 톡 쏘는 맛을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오비맥주 송현석 마케팅 상무는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카스'가 젊은 층이 향유하는 문화 코드를 함께 공유, 소통할 수 있는 축제를 발굴, 후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오비맥주는 '해운대 카스 썸머 콘서트', '카스 라이트 서핑스쿨' 등 건전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 후원, 개최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