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생활한방스토어 보움, 1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by

KT&G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8일부터 31일까지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보움 런칭 1주년 기념일인 8일 하루는 특별히 보움의 6개 직영점에서 '보움 에센셜 케어 비타민C 1000mg'과 '보움 건강간식 양갱' 3종 등을 각각 365개 한정으로 90% 할인된 2천8백원과 8백원에 판매하며, 방문고객 모두에게 '기분 좋은 보움차' 한 개를 보움컵에 담아 증정한다.

한편 행사 기간중 보움 프리미엄 회원 재가입시에는 3만원 상당의 '영동포도 보움즙'과 함께 3만원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며 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8천원 상당의 '보움 건강간식 양갱'을 증정한다.

또한 보움의 전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보움 뷰티푸드 스마트슬림' 또는 2만5천원 상당의 '마일드 에센셜 선크림'을 증정한다.

'보움 에센셜 케어 비타민C 1000mg'은 비타민C 1,000mg이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 한국인삼공사 건식한방연구소에서 고함량의 비타민C를 편안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보움 건강간식 양갱'은 천연 유자향을 느끼며 먹을 수 있는 유자양갱과 국산 호박을 사용하여 늙은 호박의 진한 맛을 느낄수 있는 호박양갱 및 자색고구마를 이용한 보라색 양갱 등 3종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겨 드실 수 있는 헬씨 푸드다.

'기분 좋은 보움차'는 한국인삼공사가 보증하는 전통 식물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전통 차 제품으로 리프레쉬를 원할 때,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권하고 싶은 차이며 카페인 없는 음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권하면 좋은 제품이다.

'영동포도 보움즙'은 밤낮의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한 추풍령 자락의 지역적 특성으로 당도가 높고 향이 깊은 영동 포도에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그대로 담아낸 온 가족이 함께 드실 수 있는 건강 음료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보움 뷰티푸드 스마트슬림'은 최고의 안전성을 기준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134가지 전통원료, 야채, 과일, 곡류 등과 보움컴플렉스 Di(인삼, 녹차, 오가피, 두충, 당귀, 숙지황, 상엽 함유)를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만족할 수 있다. 또한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내며 천연 성분의 단맛을 내는 성분이 들어 있어 남녀노소 모든 이의 입맛에 맞도록 만들어졌다.

보움의 송원종 헬스케어사업 본부장은 "고객의 사랑으로 보움이 돌을 맞이하게 됐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할인의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보움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현재 보움은 서초스퀘어점, 코스모점, 목동점, 대치점, 압구정점, 동부이촌점 등 6개 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정관장몰과 롯데닷컴 및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해 있다.

한편 보움은 KT&G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이 만든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생활한방스토어 브랜드다.

보움의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정관장으로 유명한 113년 전통의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연구소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최대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엔 한국인삼공사(KGC) 보증마크가 표기돼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