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진혁, 개그맨 김준현 닮았다?…기보배 채연 닮은꼴에 이어 '화제'

by

'오진혁과 김준현이 닮았다?'

개그맨 김기열이 2012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오진혁과 후배 개그맨 김준현이 닮았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김기열은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진혁 금메달! 약간 살찌기 전 김준현 닮은 듯. 암튼 대한민국 만세다!!"라는 글을 올렸다.

오진혁(31·현대제철)은 3일(현지시간) 런던올림픽 남자 양궁 개인전에서 우승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준현은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일명 '고뤠~ 아저씨'로 유명한 개그맨이다.

두 사람의 닮은꼴 외모는 오진혁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한 이후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경기가 끝나자마자 '오진혁 김준현'이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이슈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됐다. 또 오진혁의 연관 검색어로 김준현이 등장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진혁 선수, '개콘'에 한 번 나와달라"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오진혁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기보배 선수가 앞서 가수 채연과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낳은 데 이어 오진혁까지 개그맨 김준현과 닮은 것으로 이슈가 되면서 이들 '양궁 커플'의 인기도 급상승 중이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