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일(금)부터 사흘간 경기도 이천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열린 '지산 록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제이콘텐트리(대표 송필호) M&B부문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은 그 에너지 넘치는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드는 촉매제 역할을 했다. 레드 컬러가 눈길을 확 끄는 2층 컨테이너 부스의 '인스타일 라운지'를 운영해 페스티벌 관중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열렬한 호응을 이끌었다.
1층 스타일 라운지에서는 라네즈, 페리페라, 닥터자르트, DHC가 협찬한 화장품, 사이판 관광청과 헤리토리 패션 브랜드에서 제공한 물병 및 부채 등 페스티벌의 필수 아이템이 걸린 주사위 게임과 NBA 농구 게임을 진행했다. 포토존에서는 삼성 스마트카메라 NX1000으로 매거진의 표지모델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찍은 사진은 바로 개인의 SNS 혹은 이메일로 전송해 줘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선 베드와 파라솔 등 해변가처럼 꾸며진 2층 태닝 라운지에서는 폭염이 기승했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릿빛 피부를 만들기 원하는 몸짱 남녀로 인산인해를 이뤄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핫한 이벤트와 관중들의 열기로 가득했던 인스타일 라운지의 뜨거운 스토리는 '인스타일' 9월호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