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회장 전용준, www.louisquatorze.com)는 8월 16일~18일까지 부산 부경대에서 열리는 '제 4회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를 공식후원 한다고 25일 밝혔다.
부경대 마케팅동아리 MAC이 주관하는 '제 4회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는 전국에서 선발된 240명의 대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마케팅전략을 경연하는 대회이다. 루이까또즈는 이번 행사를 공식후원하여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열정을 지원하고, 실무과제 해결 능력을 배양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루이까또즈의 마케팅 현안들을 과제로 제시해 대학생들의 새로운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전략 및 해결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 본부장은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는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기회와 함께 실무자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살아있는 지식을 전달해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매우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루이까또즈는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적극 지원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는 전국의 대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5일부터 7월 18일까지 참가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 웹사이트(club.cyworld.com/maccamp)를 참고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