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주방생활용품전문기업 삼광유리㈜(대표 황도환)는 오는 7월 8일까지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공식 체험단 5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체험을 원하는 주부들은 오는 8일까지 2주간 삼광유리㈜ 홈페이지(www.glasslock.co.kr)를 통해 '글라스락 체험단 지원 동기'를 공식 커뮤니티에 응모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30명의 체험단원들은 총 3주 동안 글라스락 믹싱볼 4종 세트와 글라스온의 신제품 네이처 물병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제품 증정과 함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선정 결과는 7월 12일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광유리㈜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글라스락 믹싱볼 4종 세트는 1L, 2L, 4L, 6L 등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됐다. 내부가 둥글고 깊어 국물요리나 다량의 음식 보관에 편리하다. 삼광유리㈜의 또다른 유리용기 브랜드 글라스온의 신제품 '네이처 물병'은 기존의 투명 유리와 달리 청량감을 주는 초록색 유리로 만들어졌다. 색이나 냄새 배임이 전혀 없으며 특히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1.2L 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음료 등의 내용물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삼광유리 정구승 마케팅 팀장은 "이번 체험단 모집은 여름철에 가정에서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구성,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광유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회"라며 "앞으로 제품 체험단을 비롯,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하고 건강한 제품을 만들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