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디다스, 올림픽 선수에 기(氣) 불어넣다

by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영국 내 2012년 런던 올림픽 공식 스포츠웨어 파트너로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all 2012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4년동안 단 한 순간을 위해 각자의 종목에 올인해 온 선수들의 땀과 열정을 위해 전 국민이 함께 '기(氣)'를 모아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자'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아디다스 코리아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대한역도연맹, 대한양궁협회, 대한유도회, 대한펜싱협회, 대한핸드볼협회 소속 선수들이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열정 그 하나로 올인하며, 힘들고 어려운 훈련을 묵묵히 이겨내는 감동적인 순간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all 2012' 마이크로사이트(www.all2012.co.kr)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영상을 감상한 뒤에는 선수들에게 '기(氣)'를 주는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역도, 양궁, 유도, 펜싱, 핸드볼 중 원하는 종목을 선택해 하이 파이브를 함으로써 기를 줄 수 있고, 참가자는 얼마나 빠른 시간 안에 많은 기를 주었는지에 따라, 종목별로 금메달(5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제품/1명), 은메달(3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제품/1명), 동메달(2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제품/1명) 패키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7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아디다스 코리아 지온 암스토롱 대표이사는 "아디다스는 영국 내 2012 런던 올림픽 공식 스포츠웨어 파트너로써, 항상 경기에 자신의 모든 것을 올인하고 있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자신의 모든 것을 올인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기(氣)를 주기를 바란다며"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