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장미·체리·열대과일·자스민 등 향수에서 유래된 조화롭고 풍부한 향과 치마버섯 다당체와 유기농 워터의 보습력으로 무더운 여름을 촉촉하고 향긋하게 감싸줄 '향수 바디워시' 4종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한국인이 좋아하는 향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향수 바디워시 4종은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보습 효과는 물론 향기를 강조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발효와 정제를 통해 얻어낸 치마버섯 다당체와 라벤더, 카모마일, 위치하젤에서 추출한 유기농 워터를 함유해 깊고 강력한 보습효과를 제공하며, 목화와 장미, 체리와 벚꽃, 열대과일, 백합과 자스민 등의 조화롭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향수 바디워시' 4종은 일반 바디워시와 달리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노트로 나눠져 사용 직후 나는 향, 본연의 향, 잔향 등 각 단계별로 변화하는 향을 즐길 수 있고 상쾌함이 오랫동안 지속돼 바디워시의 은은한 향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제품별로 보습, 영양, 생기, 탄력 등에 효과적인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향수 취향뿐만 아니라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코튼 플라워 향수 바디워시'(500g/11,000원대)는 순수하고 부드러운 목화 성분이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해피바스 측은 강조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