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은 평년보다 2~4℃ 기온이 높아지며 어느 때보다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철을 겨냥해 '파스텔 원터치 보냉병'과 '핑거 보냉병'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스텔 원터치 보냉병'과 '핑거 보냉병'은 락앤락의 탄탄한 제품력을 기본으로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패턴은 물론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파스텔 원터치 보냉병'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 핑크, 블루, 바이올렛, 브라운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패션 소품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강조했다.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와 내부 외벽 특수처리로 보냉 효과를 높이고 안전 잠금 장치가 있는 원터치 마개를 장착해 샐 염려 없이 한 손으로도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다. 보냉병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잠가 두고, 사용 시에만 잠금 장치를 가볍게 풀어주면 된다. 600ml와 1L의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가족단위의 나들이를 갈 때 안성맞춤인 제품.
'핑거 보냉병'은 손가락 하나만으로도 제품을 들 수 있도록 핑거 그립이 가능한 고리형 캡을 달아 휴대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블루와 핫핑크 컬러의 몸체는 바닷가의 비치웨어나 화려한 등산복에도 잘 어울려 여름 휴가나 바캉스에서 사용하기 좋다. 가볍고 견고한 재질은 물론 용량도 야외 활동 시 가장 휴대하기 적합한 400ml부터 600ml까지로 구성했다. 각얼음도 들어가는 넓은 입구는 세척 또한 편리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 파스텔 원터치 보냉병과 핑거 보냉병은 대형 할인점과 락앤락 직가맹점,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 (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