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니베라, 무료 야외 음악회 ‘Classic Season’ 개최

by

유니베라가 20일 유니베라 에코넷센터 야외무대에서 웰니스 음악회를 개최한다. 39회째를 맞이한 이번 웰리스 음악회는 오라토리움 음악을 표현하며 다양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울오라토리가 클래식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서울오라토리오는 오라토리움 음악의 계승, 발전과 사랑의 실천을 목표로 출범했으며 합창단, 오케스트라, 드보르작 아카데미를 차례로 설립했다. 현재까지 51회의 정기연주회, 163회의 소연주회 등 230여회의 연주회를 통해 바르고 건전한 클래식 문화의 터전을 이룩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웰니스 음악회에서는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라보엠' 등을 비롯해 명태, 뱃노래, You raise me up 등을 연주한다. 청중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웰니스 음악회는 유니베라 고객을 비롯하여 지역 주민들을 위해 2005년에 첫 선을 보여, 올해 7 년째를 맞이했다. 지금까지 유진박, 스윗 소로우, 봄 여름 가을 겨울, 안치환 등이 출연했다.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공연장을 찾아와서 관람할 수 있다. 좌석규모는 400석으로 야외에서 진행된다. 유니베라 홈페이지(www.univera.com)를 참고하면 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