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울랄라 임윤택, '임신6개월' 신부와 8월 결혼 '예비아빠'

by

'슈퍼스타K3'의 우승자 울랄라세션의 리더 임윤택(32)이 결혼한다.

15일 울랄라세션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올 여름 세 살 연하의 헤어디자이너 이혜림(29) 씨와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 보금자리를 꾸밀 예정이다"고 밝혔다.

현재 예비신부는 이 씨는 임신 6개월로 오는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더욱 화제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 씨는 임윤택이 위암 진단을 받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때 진심 어린 위로와 격려를 해주며 곁을 지켰다. 또한 이 씨는 솔직 담백하며 남자다운 임윤택의 모습에 반해 마음을 연 것으로 알려졌다.

이혜림 씨는 "힘든 시기에 만나 예쁜 사랑을 키웠다. 변함없이 한결 같은 서로의 마음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라며 "결혼한 뒤에는 헤어 디자이너 일을 잠시 쉬면서 임윤택의 건강 회복을 위해 살 것"이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울라라세션 관계자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세우지는 않았지만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부모님으로부터 승낙도 받았다"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파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멤버들이 주주로 참여하는 독립 기획사 '울랄라 컴퍼니'를 직접 설립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