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女 '볼륨업' 관심 집중…여름철 S라인의 화룡점정

by

낮 기온이 28~30도까지 올라가는 등 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바캉스를 대비해 몸매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여성의 화두에 빠지지 않는 것이 가슴사이즈. 탄력 있고 매끈한 몸매도 중요하지만 적당한 크기의 가슴이 받쳐주지 않으면 S라인이 완성되기 어렵다고 믿는다. 때문에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보완하기 위한 방법으로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그러나 막상 가슴성형을 하려고 하면 '진짜 가슴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볼륨이 생길까' '자연스러운 볼륨이 가능 하려면 어떤 걸 알아봐야 하지' 등 수많은 궁금증들이 생기기 마련이다. 몸에 비해 지나치게 크거나 수술한 티가 나면 부담으로 작용한다.

최근 자연스런 가슴성형을 위해 선코헤시브겔을 이용한 보형물 성형과 자가지방이식을 병행한 수술 방식이 각광받고 있다. 자가지방이식을 통한 가슴성형은 본인의 몸에서 채취한 지방을 가슴에 이식해 이물감 없이 실제 가슴과 같은 모양이나 촉감을 만들어 내는 자연스러움이 큰 장점으로 알려진다.

한상준 비즈성형외과 원장은 "최근 자연스러운 가슴 성형이 가능하게 됐다"며 "수술 전 환자가 원하는 크기와 모양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보형물과 수술 방법을 선택하고 그 크기와 모양은 환자의 전체적인 체형과 최상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방향으로 디자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