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은미, '나가수2' 6월 B조 경연 1위

by

가수 이은미가 MBC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6월 B조 경연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은미는 10일 방송된 '나가수2'에서 '한동안 뜸했었지'와 '얘기할 수 없어요'를 편곡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가발을 벗어던지는 퍼포먼스까지 연출한 이은미는 청중평가단의 심사 및 시청자 문자 투표의 합산 결과 B조 6명 중 1위에 올랐다.

'행복한 나라로'를 부른 JK김동욱과 '보이네'를 부른 정엽 역시 이은미와 함께 '6월의 가수전'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이들은 A조의 국카스텐, 박상민, 이수영과 진검 승부를 벌이게 됐다.

한편 이날 처음 '나가수2' 무대에 오른 한영애는 수준 높은 무대를 꾸몄지만, 6월의 가수전에 진출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이별의 종착역'을 부른 한영애는 "기분 좋은 떨림이다. 나를 모르는 많은 대중과 인사하고 싶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B조 경연에서 3위 안에 들지 못한 한영애와 김건모, 정인은 A조의 박미경, 김연우, 이영현과 고별 가수전을 치르게 됐다. '나가수2'의 6월 고별 가수전은 오는 17일 방송된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