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뚜루, 6월 신제품 ‘듀오 오렌지 케이크’ 출시

by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대표 조영진, www.natuur.co.kr)가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앞두고 이달 2일, 6월 신제품 '듀오 오렌지 케이크'를 출시했다.

'듀오 오렌지 케이크'는 싱그러움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오렌지 셔벗에 깊은 맛의 치즈케이크를 더한 아이스크림으로 상큼한 오렌지 맛과 입안 가득 느껴지는 진한 치즈의 맛이 조화롭다. 디저트로 즐기기에 부담 없는 깔끔함이 특징이며, 과일 맛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 여성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나뚜루는 소비자 혜택을 더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주 일요일 쿼트(620g, 14,000원) 사이즈를 파티(840g, 18,000원)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해피 썬데이' 이벤트를 연중 실시 중으로 쿼트 구매 시 제공되는 4가지 맛 에서 한가지 맛을 무료로 추가, 총 5가지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휴게점 및 일부 점포 제외, 마트매장 토, 일 진행)

또, 6월 4일부터 7월 말까지 나뚜루 전국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재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통합 선불카드 캐시비카드로 싱글컵 구매 시 싱글컵을 하나 더 제공하는 '1+1'프로모션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나뚜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6월 신제품 '듀오 오렌지 케이크'를 비롯해 매달 새로운 맛의 신제품을 출시, 아이스크림 메뉴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며 "본격적인 더위로 아이스크림 소비가 늘어난 성수기를 맞아 나뚜루 제품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