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이창근) 의 프리미엄 컵커피 음료 '카페라떼(Caffe Latte)'의 새 모델,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TV CF가 공개되었다.
이번 최시원의 '카페라떼' CF는 마치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의 만남을 최시원과 여주인공의 운명적 만남을 나타내는 듯이 연출되었다. 이는 카페라떼의 유명 카피인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을 잘 묘사한 것으로, 이 CF에서 최시원은 역동적인 모습과 카리스마가 넘치는 표정으로 사랑하는 여인을 안는 남자 주인공의 역할을 확실히 소화해냈다는 평.
'월드돌' 이라는 타이틀답게 최시원의 카페라떼 모델발탁 소식이 전해지자 슈퍼주니어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카페라떼' 포스터 컷은 순식간에 '좋아요'가 12000건을 넘는 등 모델발탁에 대한 관심도 이미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에까지 폭발적인 상황이다.
공개된 최시원의 TV CF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화인 줄 알았다. 완전 멋있는 광고! ","우유와 커피의 만남을 저렇게 표현하다니, 발상의 전환이다", "최시원이랑 '같이 커피 마시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카페라떼 브랜드 사이트( www.lovecaffelatte.com )에서는 시크릿 영상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최시원의 영화 같은 카페라떼 광고 영상과 촬영 과정 동안의 최시원의 자연스런 매력을 담은 메이킹 영상, 그리고 팬들에게 전하는 최시원의 인터뷰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