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자헛, 쿠킹 클래스 블로거 모집

by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샐러드키친의 여름맞이 프리미엄 신메뉴를 최초 공개하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블로거를 모집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피자헛 R&D팀의 케이트(Kate) 셰프와 함께 샐러드키친의 신메뉴를 제일 먼저 맛보고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참여를 원하는 블로거는 여성 포털 사이트 이지데이(www.ezday.co.kr) 체험단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쿠킹클래스 블로거 모집 게시물을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쿠킹클래스 기대평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8일 쿠킹클래스에 초대한다.

특히 출시 전 메뉴의 레서피를 쿠킹클래스를 통해 공개하는 것은 피자헛이 최초다. 이번 메뉴는건강까지 생각한 지중해풍 여름철 별미로, 6월 21일부터 전국 피자헛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은 프리미엄 스타일 샐러드키친을 통해 겨울철 홍합요리 '꼬제'와 봄철 토마토 야채 스프 '미네스트로네' 등 제철 맛을 살린 메뉴를 선보여왔다.

피자헛 R&D팀 최진희 과장은 "아직 출시 전 메뉴이지만 현장에서 고객과 의견을 나누고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6월의 쿠킹클래스 메뉴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쿠킹클래스를 통해 피자헛이 선사하는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나누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