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S501 김규종, 7월 군입대… "다시 만나요" 자필편지 공개

by

SS501 김규종이 군입대 한다.

김규종은 1일 공식사이트에 자필 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그는 "항상 하는 말이지만 시간 참 빠르죠? 데뷔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2년 6월이네요. 다들 계획한 일은 잘하고 계시나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계획했던 일들 다시 한 번 생각하면서 화이팅"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렇게 오랜만에 편지를 쓰려고 펜을 든 이유는 제가 7월 달에 입대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직접 이쁜이들에게 알려주고 싶었어요"라고 밝혔다.

김규종은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 속에 좋은 추억만 가득해서 정말 행복해요. 저는 즐겁고 행복한 20대를 보내고 있답니다! 늘 말했듯 받은 만큼 돌려주고 싶은데 앞으로도 항상 예쁜 추억만 선물해주고 싶어요. 2년 뒤에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기로 약속해요. 3일에 함께하는 시간 기대됩니다. 그 날 만나요. 웃음 가득한 시간 추억으로 남겨요 늘 그랬듯. 지금까지의 우리 시간이 예쁜 추억으로 남은 것처럼 앞으로도 예쁜 추억 만들어요. 고마워. 행복해요"라고 전했다.

김규종은 7월 신병교육대에서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2년간 군복무 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