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이처리퍼블릭, 배우 신세경과 모델 계약

by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 www.naturerepublic.co.kr)은 여성 모델로 배우 신세경과 2년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경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데다 스킨 케어부터 색조 제품까지 매력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화장품 모델이라고 판단해 모델 기용을 결정했다. 국내를 비롯해 해외 7개국에 진출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경을 국내 및 아시아권 모델로 발탁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경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신세경의 맑고 참신한 마스크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려 청순한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시즌별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신세경은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아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장 트렌드를 이끄는 제품 개발과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자연주의 콘셉트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