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100인의 카페베네 청년봉사단 활동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및 해외를 무대로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카페베네는 최근 100명의 청년봉사단 4기를 모집, 고객들이 직접 봉사단 활동을 제안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마련한 것.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푸짐한 시상 내용도 준비됐다. 대상 1팀은 6박 8일 뉴욕여행 에어텔, 최우수상 2팀은 4박 6일 유럽 프라하 에어텔, 우수상 3팀은 3박4일 대만 에어텔, 베네봉사상 20팀에게는 블랙스미스 시식권과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정해준 참신하고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청년봉사단 4기 100이 직접 수행할 예정이라 더욱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 될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뉴욕 맨해튼과 중국에 이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