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 / 사장 이남수)는 자사의 매실숙성 원액을 여과한 과실주인 '매화수'에서 일반인 대상의 화보 모델 오디션 이벤트인 '떠나자! 매화수 모델 데뷔 화보 여행' 이벤트를 오는 6월 25일까지 신청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매화수와 함께 있는 모습을 찍은 사진과 사연을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선정 방법은 인증샷에서 보여지는 매화수 브랜드와 사진과의 매칭, 참가자의 연령과 사연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1차 당첨자 20명에게는 경기도 포천 허브랜드로 지인 1명이 동반 가능한 화보 여행 기회가 주어지며,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조를 이뤄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이후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사진들 중 누리꾼 추천과 내부 심사를 거쳐 순위가 가려지게 되며,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올 9월부터 매화수 공식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이달 초 사진 작가 조선희와 배우 경수진이 '그녀들의 스윗 트립' 컨셉으로 진행한 매화수 화보 광고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화수의 달콤하고 산뜻한 맛에 어울리는 새로운 모델 발굴은 물론, 매화수의 주력 타깃인 여성들에게 여성이라면 한 번쯤 꿈꾸는 화보 촬영의 기회를 선사할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일반 고객 대상 모델데뷔 이벤트는 미적 기준에 의한 단순 선발이 아닌, 매화수를 즐기고 사랑하는 고객들 중 매화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을 화보여행이라는 컨셉을 통해 찾고자 기획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및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더욱 친밀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