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치킨(www.kyochon.com)이 다양한 신메뉴를 강남점에서 선보이며, 오는 6월 22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치킨은 숯불향이 은은하게 배어있는 불닭덮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숯불돌솥밥'을 비롯해 닭발과 닭다리살로 만든 쫄깃한 편육에 상큼한 야채와 소스를 곁들인 냉채 메뉴인 '신선편향채', '숯불 닭발', '숯불 윙', '숯불그릴샐러드' 등 식사 메뉴가 포함된 다양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치킨 강남점에서는 고객 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근 직장인들과 학생들을 위해 숯불돌솥밥을 3천원 할인된 가격인 5,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타임(11시~14시)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20시 이전에 사용 가능한 생맥주 500cc 무료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저녁시간에 신메뉴를 주문할 경우, 주문한 메뉴와 같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신제품교환권을 1매 증정한다. 익일부터 사용 가능한 이 쿠폰은 1인1매만 사용가능하며 식사류는 제외된다.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만족도를 평가하는 설문조사를 실시할 예정으로, 이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슈퍼주니어 티셔츠를 증정한다.
그리고 SNS와 유튜브를 통해 신제품 사진 또는 동영상을 올리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을 선정해 신제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교촌 스페셜매장 고객참여 이벤트도 펼쳐진다.
교촌치킨 강남점의 신제품 프로모션은 5월 25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