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하누 AZ쇼핑 수진점, 6개월만에 확장 오픈

by

농업회사법인 다하누가 운영하는 고기백화점 'AZ쇼핑(www.azshopping.co.kr 대표 최계경)' 에서 오는 25일, 도심형 매장인 수진점을 새롭게 단장해 확장 오픈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다하누 최계경 대표를 비롯한 관련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들을 위한 할인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오픈 첫날인 25일부터 31일까지 600마리 한정수량으로 닭 한 마리를 2,500원에 판매하며 4마리를 사면 한 마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또 타임특가세일을 적용해10시 30분과 2시에 각각 명품 생삼겹살을 1,680원에 한우 불고기(100g)를 1,800원에 판매하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다른 상품을 980원(300g, 반근)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수진점의 매장 확장 오픈은 개장 6개월만에 내방고객이 12만명을 넘고 일 매출이 7백만원에 다다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장이 좁아 여유롭게 쇼핑하기 힘들다는 고객들의 의견에 따른 것으로 기존 매장보다 70%의 공간을 확대한 것이다. 또한 대형 냉장고 7개를 추가로 설치해 더욱 다양한 부위의 신선한 상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대한민국 최저가'를 모토로 탄생한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다하누가 갖는 마진을 최소화해 전 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책정, 대형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기획됐다.

아울러 경영인에서 농민으로 다시 '농민 경영인'으로 변모한 최계경 대표는 생산부터 유통, 소비, 마케팅까지 아우르는 전사적인 판로를 구축하며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설립하게 되었다. 이는 시골 농부가 이끈 유통혁명의 결과물로 농민이 설립한 최초의 고기백화점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해진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AZ쇼핑 판교점의 경우 바비큐장과 더불어 교외형의 대형 매장 형태였다면 수진점은 역세권에 위치한 도심형 소형 매장이었다. 하지만 늘어나는 고객들로 수진점 또한 대형화가 되야 한다는 판단 하에 이번 확장 공사를 단행하게 되었다"며 "이제는 보다 넓어진 공간과 클래식이 흐르는 고급형 매장 안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이곳을 찾아주신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기획해 늘 만족하고 돌아가는 쇼핑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성남수진역점031-758-9909.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